當前位置

首頁 > 語言學習 > 韓語學習 > 【有聲】以花傳語,適合送人的花語合集

【有聲】以花傳語,適合送人的花語合集

推薦人: 來源: 閱讀: 2.84W 次

【有聲】以花傳語,適合送人的花語合集

꽃말을 알고 보면 꽃은 더더욱 특별해보이죠. 오늘 포스팅에서는 꽃다발을 만들어 선물하기 좋은 꽃 종류와 꽃말을 소개해보겠습니다.

送花時瞭解花語,會讓你的花顯得更特別。今天我們要給大家介紹幾個適合製作花束送禮的花和花語。

■ 델피늄

飛燕草

델피늄은 제비꽃처럼 생긴 파란 꽃입니다. 델피늄을 넣는다면, 독특하고 신비로운 느낌을 주는 색깔을 가진 꽃다발을 만들 수 있습니다. 델피늄의 꽃봉오리 모양이 돌고래를 닮았다고 하여, 돌고래를 의미하는 단어인 그리스어 'delphin'에서 유래하여 '델피늄(Delphinium)'이라는 이름이 되었습니다. 매력적인 빛깔의 블루 델피늄의 꽃말은 '당신을 행복하게 해줄게요' 입니다.

飛燕草是一種長得像紫羅蘭的藍色花。如果在花束中加入飛燕草,可以讓你的花變成一種具有獨特神祕色彩的花束。因爲飛燕草的花蕾形狀像海豚,所以這個單詞發源於海豚的希臘語“delphin”,飛燕草的藍色十分具有魅力,它的意思是“會讓你幸福”。

■ 리시안셔스

洋桔梗

리시안셔스는 꽃다발을 만들 때, 장미만큼 널리 사용되는 꽃으로 은은한 향기를 풍기는 꽃입니다. 가늘지만 단단한 줄기에 은은한 향기를 품은 꽃송이가 달려있습니다. 리시안셔스는 특히 겨울에 색깔이 예쁘게 피어, 12월~2월 사이의 연말, 연초 꽃다발로 자주 활용된다고 합니다.  리시안셔스의 꽃말은 '변하지 않는 사랑' 입니다. 꽃말답게 결혼식 부케로도 자주 활용됩니다.

洋桔梗在製作花束時像玫瑰一樣會被廣泛使用,花朵散發着淡淡的香氣。洋桔梗但根莖纖細但堅韌,會散發出淡淡的香氣。洋桔梗在冬天會開得特別漂亮,最多使用在12月~2月之間的年末、年初等等。 洋桔梗的花語是“不變的愛”。因爲這個獨特的話語,洋桔梗常用作婚禮花束。

■ 천일홍

千日紅

천일홍은 한여름의 뜨거운 햇볕에도 지치지 않고 계속 피는 꽃으로, 천일동안 붉은 색을 유지한다고 해서 천일홍이라고 합니다. 천일홍의 그러한 특징을 담아서인지 천일홍의 꽃말은 리시안셔스의 꽃말과 동일하게 '변하지 않는 사랑' 입니다. 타오르는듯한 붉은 색에 동그란 산딸기처럼 앙증맞은 모양이 인상적인 꽃입니다.

千日紅是炎炎烈日下也可以不知疲倦一直綻放的花朵,因爲這種花可以一千日內一直保持紅色,所以被稱爲千日紅。因爲千日紅的這種特徵,它的花語與洋桔梗的花語一樣,意思是“不變的愛”。千日紅的紅色如燃燒般鮮豔,形狀像圓圓的樹莓一樣小巧玲瓏,令人印象十分深刻。

보라색, 흰색, 분홍색 등 다양한 화색을 가지고 있지만 붉은 색의 꽃이 가장 인기가 많습니다. 천일홍은 개화 후에도 꽃이 잘 떨어지지 않아 꽃다발로 추천되는 것 뿐만 아니라, 드라이플라워로도 많이 이용됩니다.

千日紅有紫色、白色、粉紅色等多種花色,但紅色是最受歡迎的顏色。千日紅開花後不易脫落,不僅推薦放到花束裏,還常被用作乾花。

■ 프리지아

小蒼蘭

프리지아는 붓꽃과에 속하는 꽃입니다. 색깔은 노란색이 대표적이지만, 이외에 흰색, 보라색, 자주색 등 여러가지 색깔이 있습니다. '당신의 시작을 응원합니다' 라는 꽃말을 담고 있는 프리지아는 그 꽃말 때문에, 졸업식날 선물하기 가장 좋은 꽃다발 꽃으로 많이 추천 됩니다. 밝고 화사한 프리지아의 색깔이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는 듯 합니다.

小蒼蘭爲鳶尾科花種。 最常見的小蒼蘭是黃色,除此之外還有白色、紫色、紫色等多種顏色。小蒼蘭的話語有“支持你的開始”的意思,常被推薦爲畢業典禮當天最適合送禮的花束。小蒼蘭的顏色明亮靚麗,爲每位朋友的新出發加油助威。

重點詞彙:

꽃말【名詞】花語

꽃다발【名詞】花束

햇볕【名詞】陽光

산딸기【名詞】樹莓

重點語法:

ㄴ(은),는,ㄹ(을) 듯하다

表示推測(定語詞尾仍具有原來的時制意義),相當於漢語的“好像…”

비가 오는(온,올) 듯하다.

好像在下雨(下了雨,要下雨)

그는 대학생인듯하다.

他好像是個大學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