當前位置

首頁 > 語言學習 > 韓語學習 > 揭祕韓國的酒桌娛樂遊戲

揭祕韓國的酒桌娛樂遊戲

推薦人: 來源: 閱讀: 2.92W 次

盤點韓國酒桌遊戲,你會玩嗎?

揭祕韓國的酒桌娛樂遊戲

얼마 전에 동창들과 오랜만에 술자리를 가졌어요!그런데, 역시 모두가 하나가 되기에는 어렵더라구요.다들 서로 앉은 자리 근처의 친구들과만 이야기하기 바쁘고..

不久前時隔了好久和同事們去喝了酒!果然我們很難成爲一個整體。大家都忙着和坐在自己身邊的人說話...

음, 그 때 한 친구가 술게임을 제안했어요!몇몇 친구들이, 에이 무슨 술게임이냐~ 그냥 이야기 나누며 술이나 마시자! 라고 하였지만, 소수의 의견은 묵살..

恩,這個時候一個朋友提議玩酒桌遊戲!雖然幾名朋友說“哎呦,玩什麼酒桌遊戲啊~還是喝酒吧!”但是少數者的意見被抹殺了...

오랜만에 쿵짜작 쿵짝 시끌벅적한 술게임이 시작되었습니다. 그런데, 허걱! 뭔 놈의 게임들이 이렇게 많고 새로운 것들도 많고 어렵고, 하는 법은 모르겠고..마시면서 배우는 게임이라고 하는데, 이건 아무리 마셔도 배워지지가 않고...! 그래서 오늘 준비했습니다.

好久沒玩過的帶着節奏的鬧哄哄的酒桌遊戲開始了。但是,哈!什麼遊戲這麼多,新出的花樣也這麼多還這麼難,不知道遊戲方法...都說是一邊喝一邊玩的遊戲,但是怎麼喝也學不會...!所以我今天爲大家準備了韓國的酒桌遊戲介紹。

술자리 게임에 대하여!

關於酒桌遊戲

ㅎㅎㅎ 이런 분위기가 요렇게 변했습니다!이런 것도 아니고... ㅋㅋ 술자리 게임은 진짜 개인의 취향인 것 같아요. 좋아하는 사람은 이거 없이 술을 못하는데, 싫어하는 사람은 이거 하면 술을 못마셔..잘 맞는, 잘 어울리는 사람들끼리 자리를 배치하는 것이 우선순위겠죠?! 술게임을 좋아하는 사람끼리 뭉치고, 조용히 마시며 이야기를 나눌 사람끼리 뭉치고!

哈哈哈,低沉的氣氛會變成這樣!其實也不一定...哈哈哈哈,酒桌遊戲還是要看個人的喜好,喜歡的人沒有這個幾乎不能喝酒,不喜歡的人玩了這個沒法喝酒...所以將合適的人安排到一起坐纔是重中之重!將喜歡酒桌遊戲的人安排在一起,將喜歡安靜地喝酒的人安排在一起!

술게임의 규칙은 간단합니다.게임을 한다.게임에 걸린다.술을 마시거나, 벌칙을 수행한다.모르면?마시면서 배운다!게임은 신속하게, 마실 때는 게!못 마시겠으면? 흑기사/흑장미!수 많은 히어로들이 등장하는 시간이죠.단, 히어로들이 흑심을 품고 나타나는 경우도 많이 있지만요..

酒桌遊戲的規則很簡單。玩遊戲,被逮住,喝酒或者實行懲罰。不會玩?一邊喝一遍學!喝的時候火辣!喝不了?黑騎士/黑玫瑰!到了無數的英雄登場的時間。但是,英雄不懷好意登場的情況有很多...

역시, 한국 사람이라면 한글을 사랑해야죠!첫 게임은, 훈민정음! 훈민정음은 두가지 버전이있어서, 확실하게 구분을 해야해요.첫번째 버전은, 자음모음 게임이죠. 즉, ㅇㅁ을 외치면, 엄마! 임마! 오물! 등을 외쳐 제일 마지막까지하지 못한 사람이 걸리게 되구요.두번째 버전은, 훈민정음이 선포될 때부터어떠한 외래어 외국어도 사용할 수 없게 되는 것입니다.문제는, 게임의 이름에도 외래어가 들어가면 안되죠.아, 이 때 한자어 유래 외래어는 예외입니다.

果然,韓國人熱愛韓文!第一個遊戲是訓民正音!訓民正音有兩個版本,一定要分清楚。第一個版本是輔音遊戲。即, 喊ㅇㅁ,跟着喊엄마! 임마! 오물!,最後一個沒說的人就輸了。第二個版本是,宣佈訓民正音的時候,不能使用外來語和外語。問題是遊戲名字裏面也不許帶外來語,這時候漢字詞的外來語是例外。

아, 공동묘지에! 아, 올라갔더니!시체가 벌떡! 시체가 벌떡! 벌떡! 벌떡벌떡!아~~~~! SHOCK!이 게임은 시작하는 사람이 자기 입에 손을 대고 아~~~ 할 때 좌우 사람들이 그 사람에게 손을 슈우우 해주고 있다가, 쇽! 을 외치며 다른 사람에게 전달하면,받은 사람은 다시 자기 입을 가리키며 아~~~~또 이 사람의 좌우의 사람이 손을 슈우우...반복하는 게임입니다. 전달 받는 사람보다 좌우의 사람이 더 노려지기 쉽죠. 게다가 자기 자신에게 쇽을 먹일 수도 있어서 고도의 집중력이...

啊,我上去了!共同墓地!屍體起立!屍體起立!起立!起立起立!啊~~~~SHOCK!開始這個遊戲的人將手放在嘴脣旁邊,喊“啊~~~~~”,坐在他兩側的人晃動雙手。開始遊戲的人喊出“咻!”的同時傳給其他人,收到指令的人用手也指着自己的嘴巴喊“啊~~~~~”,坐在他左右的人同樣晃動雙手....這樣循環往復。比起受到指令的人,坐在這個人左右的人更容易出錯。再加上自己也可以給自己shock,所以需要高度集中...

출석부 게임은 이름을 불린 사람이 아닌, 그 불린 사람의 오른쪽에 있는 사람이 네! 를 외치고,다시 이름을 불린 사람이 또 다른 사람의 이름을 부르는 방식의 게임입니다.이름을 불린 사람이 네! 라고 대답하길 유도하거나,혹은 우측의 사람이 네!를 못하게 유도하는 것이 핵심이죠.

點名遊戲是被點到名的人的右側的人喊“到!”,然後被喊道名字的人叫其他人名字的遊戲。誘導被喊道名字的人喊“到”或者讓右側的人沒法喊“到”是這個遊戲的核心。

바니바니~ 당근! 당근! 이 비트는 많이들 들어보셨죠? ㅋㅋㅋ 비슷한 게임으로 홍삼이라는 게임도 있지만,원조는 바니바니죠! 귀엽게 팔을 위 아래로 흔들어 주는 것이 이 게임의 포인트!물론, 당근을 맛있게 먹어주는 것도 귀여움의 매력 포인트!

兔子兔子~胡蘿蔔!胡蘿蔔!聽過很多次這個節奏吧哈哈哈。也有一個叫做紅參的差不多的遊戲,但是始祖是兔子兔子!可愛的上下搖晃手臂是這個遊戲的亮點!當然,可愛地吃胡蘿蔔也是可愛的魅力亮點。

컥, 누군가 쏘러 오신 007 행님...일명 공공칠빵 게임입니다. 공! 공! 칠!하는 동안은 손가락으로 한명씩 가리키면서 전달이 됩니다. 마지막에 칠을 받은 사람이빵! 을 외치며 누군가를 가리키면,그 사람의 좌우의 있는 사람들이 손을 번쩍 들면 으악! 을 외칩니다. 총 맞은 사람은 외치면 안됩니다.

嚯嚯,要來開槍的007大哥...又名007bang遊戲。喊0!0!7!的時候每喊一個數字用手指指一個人,這樣傳遞下去。最後一個接到7的人喊出bang並指向一個人,坐在那個人左右的人擡起手喊“啊”!,挨槍的人是不能喊的。

본격 술먹으며 지리공부하는 시간...예를 들어, 지하철 1호선! 하면 1호선에 있는 모든 역들을 하나씩 읊습니다. 이때, 나온 역을 다시 말하거나, 다른 호선에 있는 역을 말하거나, 아예 말하지 못하면 걸립니다. 아빠의 도전이라는 프로그램이 떠오르네요.각자 자기가 익숙한 호선을 꺼내기 때문에 매우 고난이도의 게임이죠.

正式開始喝酒的時候也是學習地理的時候...比如說到地鐵1號線,就要說出1號線上所有的站名。這時候,說到重複的站名,或者說了其他地鐵線的站名或者乾脆說不出來就輸了。讓我想起了一個叫《爸爸的挑戰》的綜藝節目。因爲每個人都會提自己熟悉的地鐵線,所以是一個難度非常高的遊戲。

요건 타이타닉이라는 게임인데요. ㅎㅎㅎ 맥주 위에 빈 소주잔을 올려놓고, 거기에 소주를 조금씩 따르는 젠가와 비슷한 유형의 게임입니다.가라앉게 만든 사람은? 마시면 됩니다. ㅎㅎ자기가 탔으니 자기가 마셔야죠!보통 어느 정도 되면 가라앉는지 아는 고수들은 가라앉기 직전까지 따라놓아서 옆 사람을 골탕먹이곤 하죠.

這個是一個叫作泰坦尼克的遊戲。哈哈哈。在啤酒上面放上空的燒酒杯,再在上面一點一點倒酒,和層層疊的感覺很相似。最後讓燒酒杯下沉的人喝酒就可以了。哈哈,自己弄沉的自己喝!

相關閱讀:

中韓酒文化禮節的差別

韓國人喝酒只吃炸雞?

韓國人眼中的中國啤酒

翻譯爲滬江韓語原創,禁止轉載